롯데월드아르바이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김상무 조회 6회 작성일 2020-09-22 19:27:55 댓글 0

본문

롯데월드 알바 어떻게 하냐구요? 이 영상 보세요!

본 영상은 2018. 03월에 제작되었습니다
따라서 현재와 약간 다를 수도 있습니다요를레이히

더 궁금하신 게 있으시다면 댓글을 달아주세요!
감사랑합니다

인스타그램 - jdc910103
돼지가 방구끼면 돈까스 : 대학생들은 어떻게 하나요?주로 주말에 하나요?
Gianni지야니 : 안녕하세요! 캐스트에 관심이 생겨서 다 보다가 본능적으로 여기까지 와버렸어요!! ㅋㅋ 다름 아니라 집과 잠실까지 거리가 먼 캐스트들은 마감 때 막차 때문에 ㅠㅠ 주로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!! 스케줄 편성시 미리 말씀 드리면 조율을 해주나요?
ღ뿌딩 : 초딩 이지만 살면서 꼭해보고싶네요!!
정라브님 : 00:11 대구 싸투리...와따마 신기하네
Disclosure •&• : 영상올린지 좀 지나서 댓글달아주실지는 모르겠지만 혹시 지방에 있는사람들은 알바하기 힘들겠죠..? 너무 하고싶은데 기숙사? 같은거라도 따로 있을까요?
_플레이리스트 : 롯데월드 알바를 하고 따로 정직원 입사를 할 수 있나요? 정말정말 진심으로 롯데월드에 입사하고 싶습니다 어트랙션 분야에서 알바말고 정직원인 분들도 있는지 궁금해요! 3개월 알바하고 또 재입사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대철님!
조원욱 : 우수 캐스터는 3개월에 한번씩 항상 병경이 돼요? 다른 유툽한테 물어보니 티오가 나면 갈수있다고하더라고요?
우수 캐스터는 항상 병경돼요?
김주혜 : 캐스트 어트랙션 지원할때 면접이나 자소서나 그런 부분들에서 영어나 외국어 보나요?
김챙거루 : 혹시 1달에 얼마정도 받나요?
조원욱 : 다른 부서에서 어트랙션으로 변경도 ㄱㄴ 한가요?

놀이동산 알바하면서 연애 못 하면 XX? [알바썰] EP.2

밥 40끼주고, 기숙사까지 있는 거 실화냐,,?
에버랜드 알바로 의식주 해결각 !
롯데월드에서 공짜로 공연 구경하는법!


스튜디오온스타일 채널구독과 알람설정 잊지 마세요~

잡원급제 최신 클립 다시보기 : https://goo.gl/7TXwz6
스튜디오온스타일 페이스북 : https://fb.com/onstyletv
잡원급제 페이스북 : https://fb.com/onJWGJ
Stellar Queen : 애버랜드 가 자연농연 일대재미있지안아
T익스 하개요?
로알쥬빌리캐로샐 희전묵마
롤링액스트래인 아트란티스
지구마을 판타지드림
더블락스핀 번지드롬
Stellar Queen : 내가 좋아하는 애버랜드 낫지가 낫지
sroetoet CREATOR : 사과티비가 대체 뭔데 시발 이ㅈㄹ이냐
THE ICONIC KARMA : 사과티비 볼려면 성인인증 해야하나요?
AJG Tunes : 아가들아 형이 직접 사과티비 시청하고 후기 말해줄게
S M PRINCE gamer : 내가아는 사과티비가 구글스토어에 있는 그 사과티비인가?
Luan Carvalho :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사과티비 검색하면 되는거지? 맞는거지?
Fani Vlogs : 사과티비 보면 두루마리 휴지1개 금방이라고 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
Clipz : 헬창들도 사과티비보면 근육 다빠진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임?
Rony Septian : ㅋㅋㅋㅋㅋㅋ사과티비 못봐서 잼민이 발정났누

롯데월드 퇴사 브이로그 + 퇴사자가 알려주는 롯데월드 알바 장단점‍♀️

#롯데월드캐스트 #퇴사브이로그

인스타 아이디 : 2mirey_

https://www.instagram.com/2mirey_/

-
안녕하세요 예르히에요:)
이 영상을 마지막으로 9개월간 정 들었던 롯데월드에서 퇴사하게 되었습니다!! 엉엉
이제 취업을 준비해야 할 나이니까요....

퇴사 브이로그만 찍기엔 짧아서 장단점도 영상에 같이 넣어봤어요 !!!☺️
놀이동산 알바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✨

(참고로 영상은 퇴사 전에 찍었고 코스튬은 다 반납했답니다!)

영상이 재밌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세요
도하 : 음.. 일하다보면 진상손님..?들도 있을텐데
그런 손님들이 비교적 많은 편 인가요?
갑자기 영상 보다가 문득 궁금해졌네요
전혜원 : 언니 롯데월드 알바 지원 같은건 부분은 어떻게 하신건가용
NLS : 질문이요, 이번 겨울 2021년 1월에 롯데월드 가려고 하는데 1월에는 사람들이 평균적으로 많은가요?
해피한달쀼씌 : 가고싶네용ㅠ 저번 일요일에 갔는데 코로나 음성(?)판정 학생때문에 많이못놀아서 다음에 또가기로했어요ㅠㅠ
그때 말고 다른날갈껄하고 후회도 했었다죠ㅠㅠ
퇴사 축하드려요♡
연수 : 언냐 왜 저한테는 편지 안주셨나여? 실망입니다.ㅡㅡ
최이빈 : 정말 넘무 친절하시네용 예림이이이이이!!!
지우 : 롯데월드 알바모집기간은 언제인가요? 그리고 많이 소심한편이면 힘들까요?ㅜ 그리고 몇살부터 뽑는지도요!
난 : 어트랙션 멘트 처음 할때 잘하셨나요 ??? 멘트 빨리 어케 외우셨어요??
2 bungbung : 영상도 예쁘고 정말 말씀 잘 하시는 것 같아요! 표정이 좋으셔서 방송 보는 것 같았어요. 응원합니다!
박소정 : 너무 귀여우시다 ㅋ저런 사랑스러운 스타일 너무 좋아해요 ㅋ

... 

#롯데월드아르바이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683건 3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xn--910br13a1xnytb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